의왕신문

의왕시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회, 22일 왕곡천서 '우리동네 가수왕 선발대회'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7/21 [11:19]

의왕시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회, 22일 왕곡천서 '우리동네 가수왕 선발대회'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7/21 [11:19]


"의왕 고천동 가수왕을 뽑습니다"


신축 주민센터 개청으로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한 의왕시 고천동 주민들이 신나는 노래자랑 대회를 마련해 무더위로 지친 이웃들에게 휴식의 시간을 선물한다.
 

의왕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왕곡천 텃골교 둔치 왕곡천 열린무대에서 우리동네 가수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회가 MG의왕새마을금고와 공동으로 7~8월 두 달 동안 격주 금요일에 여는 ‘한여름과 함께 하는 2016 왕곡천 문화의 밤’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된다.
 

가수왕 선발대회에는 사전신청한 고천동 주민이 나서 평소 닦았던 노래솜씨를 뽐내며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고천동 주민자치위원화는 가수왕, 최우수상 및 우수상 선정자에게 공기청정기와 32인치 텔레비전을 상품으로 수여하고, 장려상, 인기상 선정자에게는 전기밥솥과 자전거를 주는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김효숙 고천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고천동주민센터가 의왕시 관내에서 가장 넓고 새로운 건물로 이전한 만큼, 주민들도 새로운 마음으로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자는 의미에서 가수왕 선발대회를 준비했다.”며 “구경나온 시민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행사도 있을 예정이므로 많은 시민들이 왕곡천으로 나오셔서 이웃 주민의 노래를 감상하며 행운을 잡고, 한여름 무더위도 날려 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