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김성제 의왕시장 '기업역량 강화 더 큰 지원'

지역벤처기업협회·의왕여성기업인협회, '2016 의왕기업인 교류의 날' 송년회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12/16 [09:53]

김성제 의왕시장 '기업역량 강화 더 큰 지원'

지역벤처기업협회·의왕여성기업인협회, '2016 의왕기업인 교류의 날' 송년회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12/16 [09:53]


  의왕·안양·군포 벤처기업인협회와 의왕여성기업인협회는 15일 오후 의왕시청 대강당에서 김성제 의왕시장과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김백선 벤처기업협회장, 정문숙 의왕여성기업인협회장 및 협회 소속 벤처기업 대표 및 여성기업인,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의왕기업인 교류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지역의 벤처기업 및 여성기업들이 이룬 성과를 공유하고 더 나은 내년을 기약하면서 화합을 다지는 송년회 형식으로 마련됐다.
 

  1,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기업 표창, 감사패 전달, 기념사 및 축사, 만찬 등이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한빛엘앤씨(대표 정해민), 에드컴(대표 박규태), 한산테크(대표 심학보), 동양프론테크(대표 신원식), 파란이사(대표 노인석) 등 15개 기업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산업자원부 장관상, 중소기업청장상, 경기도지사상, 의왕시장상 등을 각각 받았다.
 

  이날 벤처기업인과 여성기업들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해 온 노고를 서로 격려하며 내년의 재도약을 결의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꿋꿋하게 기업을 이끌어 가는 벤처기업인과 여성기업인들의 활약에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하며 “의왕시는 기업인들의 역량 강화와 경영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