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릴레이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14:54]

의왕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릴레이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04/06 [14:54]

의왕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릴레이
코로나19의 기세가 꺾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의왕시에 이웃을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일, 봉사단체 미소나눔(회장 오문경)에서 손수 제작한 마스크 1,000매를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의왕시에 기탁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동주민센터에서 소독제 배부 자원봉사도 함께한 미소나눔 회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는 생각에 힘든 줄도 모르고 즐거운 마음으로 마스크 제작에 참여했다고 한다. 
 

같은 날 대한예수교장로회 안양노회(회장 고재천)와 포천시 소재 재활용수거용품 제작 납품업체인 진영산업(대표 김춘순)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각각 의왕시에 전달했다.
 

평소에도 사회적 어려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참여를 해오던 안양노회와 진영산업은 이번 국가적 재난 상황에 어려운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상돈 시장은 “전국민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전해지는 후원이 큰 힘이 된다”며 “의왕시에서도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이웃돕기 성금과 성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