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우리동네 마을사업, 내 손으로 투표해요!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8/23 [11:47]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우리동네 마을사업, 내 손으로 투표해요!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1/08/23 [11:47]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의왕시 오전동주민자치회(회장 이재홍)가 2022년도 오전동 주민자치사업 추진을 위한 주민총회 사전 투표를 8월 23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투표는 지난 한 달간 오전동 주민들이 제안한 공모사업 중 타당성 검토를 거쳐 선정된 △행복장터 오프라인형 벼룩시장 운영 △모락모락 크는 꿈 △好수다방 △맑은내천 정화활동 △오전동에 있는 작은 공원 찾아걷기 △의제 개발비 등 자체사업 6건을 비롯해, △태극기게양 거리조성 △배움뜰 문해학교 △여름방학특별체험 △천체관측사업 등 특화사업 4건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9월 11일 주민총회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이번 주민총회에서 결정된 마을사업은 오전동 주민자치회에서 2022년 1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살기 좋고 행복한 오전동’을 만들고자하는 주민 한 분 한 분의 의견들은 향후 주민자치 발전의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동에 주민등록이 되어있거나, 오전동에 소재하는 사업장 ‧ 학교에 재학 중인 만18세 이상 주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23일부터 온라인투표가 시작되고 9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오전동 4개 권역별로 현장투표가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의왕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주민자치회에 문의하면 된다.
 
이재홍 주민자치회장은“내 손으로 직접 결정하는 오전동 마을사업에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라며, 적극적인 주민들의 투표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