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부곡도깨비시장 그랜드세일 행사 성황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9/25 [13:14]

의왕부곡도깨비시장 그랜드세일 행사 성황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9/25 [13:14]


- 상인대학 마케팅전략 적용, 감동이 있는 전통시장으로 탈바꿈
- 김성제 의왕시장 물가현장 체험하며 서민경제 체감, 시장상인들 격려

 의왕시의 대표 전통시장인 부곡도깨비시장이 지난 14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세일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그랜드세일 행사는 그동안 메르스 여파로 침체됐던 전통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의 건전한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점포들은 주요품목을 5∼2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시민들의 발길을 이끌었으며, TV와 제습기 등 260여개의 경품을 제공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김성제 의왕시장은 추석을 앞둔 지난 24일 부곡도깨비시장을 방문해 물가 현장을 직접 체험하며 서민경제를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 시장은 상가들을 직접 돌며 추석을 앞둔 제수용품과 기본 생필품 등의 가격 동향을 파악하고 상인들을 격려하는 한편,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러 온 시민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재래시장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그랜드세일 행사는 부곡도깨비시장 상인들이 제1기 상인대학을 마친 후 상인대학에서 배운 마케팅 전략과 고객감동 친절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처음으로 실시한 행사다.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로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는 앞으로도 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