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시, 제1회 청소서비스 근로자 체육대회 열어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0/16 [13:57]

의왕시, 제1회 청소서비스 근로자 체육대회 열어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0/16 [13:57]


- 환경미화원, 대행업체 근로자 등 120여명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우의 다져

 의왕시는 지난 16일 포일동 한국농어촌공사 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청소서비스 관련 종사자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화합 체육행사를 가졌다.

 6개동 환경미화원과 9개 청소대행업체, 시 청소위생과 등 관련 종사자 12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평소 청소서비스에 힘쓰는 근로자들의 사기진작과 더불어 상호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시간으로 마련됐다.

 체육행사에 앞서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청소서비스 우수근로자와 우수업체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이후 지역별 5개팀으로 나눠 발야구와 족구, 단체줄넘기 등 5개 종목별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체육대회가 끝난 후에는 근로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해 보다 나은 청소서비스의 발전방향에 대해 서로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자리를 함께 한 김성제 의왕시장은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공공서비스일수록 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자존감이 높아야 시민들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며, “의왕시가 쾌적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데 높이 기여한 청소 관련 근로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과 조건에서 근무하며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시에서도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