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시, 1년간의 땀방울 '감사합니다'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2/04 [16:56]

의왕시, 1년간의 땀방울 '감사합니다'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2/04 [16:56]


- 의왕시 2015 자원봉사의 날 행사 성황리에 마쳐

 의왕시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한 전경숙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자원봉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한 해 동안 봉사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내년도의 더욱 폭넓은 활동을 다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열린 오카리나 연주와 방송재즈댄스 공연에 이어 기념식 및 자원봉사활동 영상 시청,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 표창, 초대가수 공연 및 행운권 추점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 표창에서는 모범운전자회 김만덕, 아름채 봉사단 이봉식, 재향군인회 여성회 이용주, 의용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이을순, 대한적십자봉사회 장숙이씨 등 5명이 의왕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자원봉사활동 사진 공모전에 참여한 봉사단체 중 우수단체로 선정된 5개 단체(대상- 보스꼬의 집, 최우수상- 대한적십자 초평동봉사회, 우수상- 에스원 큰 나눔 봉사단, 장려상- 청계나눔도서관, 의왕농협주부대학 봉사단)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의왕시자원봉사센터 최동현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빛을 밝히는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 되어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행복한 의왕이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