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도시공사 주민행복 위한 혁신 가속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2/23 [10:38]

의왕도시공사 주민행복 위한 혁신 가속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2/23 [10:38]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는 지난 22일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사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혁신과제 추진실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1년 동안의 인사혁신, 청렴조직혁신, 업무프로세스 개선, 고객감동 노력의 4대 중점분야에 대한 부서별 혁신과제 추진실적을 다시 한번 재점검함으로써 의왕시민들에게 보다 사랑받는 지방공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 정부 들어 지방공기업의 변화와 혁신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공기업들은 중단 없는 혁신을 통해 구조 개혁, 부채감축, 제도혁신, 재정낭비 방지 등 지역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공공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의왕도시공사는 올해 강력한 혁신동력을 통해 경영혁신대상 수상을 비롯한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인증,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가족친화경영 우수기관 인증, 그리고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등을 획득하며 ‘고객만족과 성과중심의 경영혁신 달성’에 박차를 가해왔다.
 

 의왕도시공사 이성훈 사장은 “정부의 혁신 추진 노력에 발맞춰 우리 공사도 이에 걸맞는 새로운 틀과 인식, 관행에 대한 혁신을 추구해야 한다”며, “공급자 위주의 사고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노력해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