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신문

의왕시,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 가을밤의 아름다운 축제 펼쳐

다채로운 공연‧체험‧전시‧경연이 어우러진 시민화합 한마당 축제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9/18 [10:27]

의왕시,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 가을밤의 아름다운 축제 펼쳐

다채로운 공연‧체험‧전시‧경연이 어우러진 시민화합 한마당 축제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09/18 [10:27]


[의왕=이정아 기자]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가 6만 여 시민들의 참여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의왕시의 대표 가을축제인 이번 백운예술제는 다채로운 체험과 볼거리, 먹을거리 등을 선보여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민과 지역의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공연과 경연을 비롯해, 초청공연 및 체험행사, 시민 참여마당, 열린무대, 인덕원 IT밸리 프리마켓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부대행사로 그 어느때 보다 풍성한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특히,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예년보다 늘려 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시민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개막식과 폐막행사에서는 남진, 박상철, 빅스, 오마이걸 등 인기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축제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고조시켰다.


  이틀간 많은 시민들의 참여속에 진행된 제15회 의왕백운예술제는 폐막식 후 행사를 마무리하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성대한 막을 내렸다.
 

  김성제 의왕시장은“이번 축제는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마련돼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앞으로 의왕백운예술제가 수도권을 대표하는 명품축제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